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창원 용호동 철인7호

by kongdal 2020. 2. 4.
728x90
반응형

창원 용호동 철인7호

용호동 치킨집 
어디 괜찮은 곳 없을라나~

요리조리 돌아다니다 
발견한 곳이에요.

철인7호

외부가 노란 불빛으로
반짝반짝 마치 오락실에
들어가는 느낌이 드는 건 머죠?

도리도리 여기는 치킨집 이랍니다.

메뉴가 간단하면서도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진을 보아하니 푸짐해 보이네요.

난리 세트 반반 세트에
치즈스틱을 주문했어요.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고요한 느낌이에요.

좌석은 많이 없어요.
안쪽 벽 쪽 테이블에 콘센트가 있어

자리에서 바로 폰 충전도 가능해요.

난리세트 양념반 후라이드반 + 치즈스틱

드디어 나온 치킨!!!!!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양념 반 후라이드 반도
많은데 치킨 샐러드에

양념감자까지!!
치즈스틱은 3,000원에 4개나 주네요.


한 가지 메뉴보다는
양은 적더라도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편이라 세트메뉴를
자주 시켜먹는데

철인7호는 양도 푸짐
종류도 다양하니 제 마음에 쏙 들어요.


👉👉👉 튀김이 두껍지도 않고 적당하고
나오자마자 입에 쏙 넣었는데
바삭바삭 짭조름

😋😋

양념은 조금 매콤하면서도 달달해요.
달달하기만 하면
한두 개 먹다가 물리는데

마지막 한 조각까지
먹으면서도 물리지 않았어요.


다 먹고 난 뒤 깨끗한 접시를 보면
왠지 모를 뿌듯함이

😋😋😋😋😆😆😆😆😆
잘 먹었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근처 용지못에서 걸으면서

소화시키고 가야겠어요.

 

 

 

철인7호 창원용호점

경남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169번길 11-19

매일 : 15:30 ~ 01:00

055 - 266 - 717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