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구매,방문후기

부산 갈만한 곳 추천 송도 케이블카

by kongdal 2023. 1. 1.
728x90
반응형

부산 갈만한 곳 추천 송도 케이블카

암남공원에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다가 송도 케이블카를 보고 급으로 케이블카를 탔어요. 인터넷에 당일로 구매하여 송도 케이블카 할인을 받아서 탔답니다. 할인방법 안내해 드릴게요.!

암남공원 조개구이 포차집 앞이에요. 케이블카 뷰가 굉장하죠? 안탈 수가 없더라고요. 암남공원에서 송도 케이블카를 타러 가는 방법 먼 저 안내해 드릴게요.

 

송도 케이블카 타러 가는 길

암남공원 주차장에서 보면 가운데 공중화장실이 있어요. 공중화장실 사잇길에 보면 송도 해상케이블카, 송도용궁구름다리 안내판을 볼 수 있어요. 화살표를 따라 걸어가면 계단이 보인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두 갈래로 갈린 갈림길이 나와요. 길을 빠져서 나가면 송도 용궁구름다리를 만날 수 있고 계단을 조금 더 올라가면 송도해상케이블카를 만날 수 있어요. 계단을 따라 조금 더 올라갔답니다.

쭉 올라갔더니 용이 보이더라고요. 반짝반짝 용의 비늘같이 생긴 금색 비늘을 가까이서 보니 소원을 적어놓았더라고요. 송도 케이블카를 타러 갔다가 어려가지 다양하게 구경을 할 수 있었어요.  

길을 따라 올라가니 다양한 공룡들과 포토존 그리고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가 있었어요. 여기서 놀아도 두세 시간은 금방 가겠더라고요. 저희는 벤치에 앉아서 온라인으로 케이블카를 예약했어요.

티몬에 들어가니 송도 케이블카 할인 쿠폰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에어크루즈 왕복 대인을 구매했어요.에어크루즈 왕복 대인 현장 주말 가격이 15,000원인데 티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13,950원에 구매했답니다.

 

평일 같은 경우에는 현장에서 부산시민할인이 있더라구요. 대인은 4,000원 할인 소인은 3,000원 할인이에요. 평일에 방문할 경우 현장에서 할인받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에어크루즈와 크리스탈 크루즈 두 가지가 있더라고요. 에어크루즈는 케이블카 발판이 막혀있는 것을 말하고 크리스탈 크루즈는 밑에 발판이 투명으로 되어있어 발아래를 볼 수 있는 것을 말한답니다. 

구매 후 매표소에 가셔서 구매내역을 보여준 후 티켓을 발권받아 케이블카를 탑승하러 가야 해요. 티켓을 발권받은 후 탑승하러 가니 케이블카를 타러 온 사람들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오래 기다려야 하나 걱정했는데 줄이 금방 금방 줄더라고요. 회전율이 좋았어요. 

 

에어크루즈와 크리스탈 크루즈 줄이 각각 달랐어요.

에어크루즈는 파란색줄, 크리스탈 크루즈는 빨간색줄이랍니다.

케이블카에 각 팀마다 들어가는 게 아니라 탑승정원에 맞게 8명 정도 동승하더라고요.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보통 4인으로 태워주더라고요. 그러니까 2팀정도? 이 정도면 괜찮았어요.

짜잔 드디어 탑승!

케이블카를 타니 뷰가 굉장하더라고요. 도착지가 사진 속에 보이는 높은 빌딩까지에요. 멀리까지 케이블카가 보이고 밑에는 반짝반짝 빛이 나는 오션뷰에..... 진짜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감탄사가 절로 나왔답니다.  

도착하면 송도 케이블카 3층건물에 내려준답니다. 내려가면서 화장실도 가고 딱 좋았어요. 화장실도 깨끗하니 괜찮았답니다. 밖으로 나오면 송도 해수욕장이 보여요. 주변에 호텔, 모텔 숙소들이 많이 있고 음식점, 카페도 굉장히 많았어요.

 

송도 해수욕장에서 사진촬영하고 놀다가 카페에 가서 커피도 먹고 쉬다가 해질 때쯤에 다시 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요.

해가 저물기 시작하니 빨간 노을이 지면서 낮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너무 이뻤어요.

송도 케이블카를 타러 가는 길 안내판이 있더라고요. 여기가 tv에 많이 출연했나 보더라고요. 생생정보, 돌싱글즈,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등 우와... 직접 본 입장에서 뷰가 너무 이쁘다 보니 촬영이 안 올 리가 없겠더라고요.

주말 저녁 6시쯤이었는데 저녁이 되니 케이블타를 타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금방 탈 수 있었어요. 저녁에는 타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운 좋게도 우리 팀만 탑승을 하게 되었어요.

 

최고! 

케이블카를 타고 출발!

밤에 보니 창문 밖으로 보는 풍경이 살짝 무섭기도 했는데 노을이 지고 어두워진 밤에 반짝반짝 조명이 반겨주니 이거 또한 너무 예뻐서 고소공포증이 극복이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낮보다는 밤이 더 예뻤답니다. 부산 갈만한 곳을 찾으시다면 부산 송도에 있는 케이블카 추천해 봅니다.!

송도 해상 케이블카 

부산 서구 송도해변로 171

매일 09:00~21:00

051-247-99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