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부산 맛집 추천 해운대 초량밀면

by kongdal 2023. 5. 21.
728x90
반응형

부산 맛집 추천 해운대 초량밀면

해운대역에서 해운대 해수욕장 가는 길 많은 음식점을 지나가게 되죠.

그중에서도 시원한 음식 밀면집을 다녀왔어요.

음식점 상호명은 해운대 초량밀면이에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점심시간이 되니 웨이팅이 좀 있더라고요.

그리고 밀면집이라 회전이 빠르더라고요.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들어가자마자 반반 나눠먹으려고 물밀면과 비빔밀면을 골고루 주문했어요.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서 그런지 7,000원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게 생각이 들더라고요.

 

주문 후 스탠 주전자에 따뜻한 육수와 무김치가 기본으로 나왔어요.

전 개인적으로 밀면집에 이 사골육수를 먹으러 간다고 할 만큼 진짜 좋아하거든요.

여기 사골육수가 진하고 맛있었어요.

후추를 넣었을 때 느낄 수 있는 얼큰함이 느껴졌어요.

고소하기도 하고 다른 집과 맛이 좀 다르다 생각을 했는데 살펴보니 다진 마늘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사골육수를 먹고 있는 동안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

빨간색이 입맛을 돋우는 색이라는데 보자마자 꿀꺽 침이 넘어가더라고요.

가위로 잘라서 비벼 비벼

맛보니 땅콩의 고소한 맛과 달달하고 가벼운 맛이 났어요.

조금 진했으면 하는 1% 아쉬움이 남는 비빔밀면이었어요. 

물밀면은 살얼음이 동동 들어가 있어 굉장히 시원하더라고요.

식초를 넣지 않아도 육수에서 약간의 새콤한 맛이 간이 되어 있었어요.

겨자를 한번 두르고 먹어보았는데 면이 꼬들꼬들 육수는 새콤하고 시원하니 깔끔하더라고요.

해운대 초량밀면집은 육수가 깔끔해서 물밀면이 맛있었어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해운대 초량밀면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0

매일 10:00~22:00

051-731-288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