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스카이라운지 뷔페

by kongdal 2024. 3. 31.
728x90
반응형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 스카이라운지 뷔페

 

부산 광안리에 있는 켄트호텔 스카이라운지 뷔페에 다녀왔어요.

일반 뷔페와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다른 조용한 분위기에 음식이 전체적으로 퀄리티가 괜찮더라고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 10% 할인을 받아 예약하였어요.

일요일 스카이라운지 디너뷔페가 79,900원인데 네이버로 예약하니 10% 할인하여 71,910원이더라고요.

4인 예약으로 287,640원을 미리 결제하였답니다.  

 

★켄트호텔 숙박 시 디너 2인 포함되어 있는 상품을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야놀자에 보니 일요일 디너 2인 포함하여 숙박까지 해서 179,000원이더라고요.

다음번에는 숙박도 포함하여 이용해 보아야겠어요.

 

위치는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이에요.

KENT HOTEL이 멀리서도 눈에 띄어 바로 찾을 수 있더라고요.

입구로 들어가면 층별로 안내가 되어있어요.

스카이라운지는 15층이죠!

15층 스카이라운지로 갔어요.

올라가면서 엘리베이터 안에서 보이는 광안리해수욕장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뷰보며 감탄하다 순식간에 15층으로 도착했네요.  

도착하여 입구에 예약자명을 알려주니 자리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입구 쪽 2인 원테이블 창가자리는 광안대교 뷰가 잘보이고, 안쪽 4인 테이블 창가자리는 시티뷰라 광안대교가 잘 안보이더라고요. 그래서 2인 원테이블 두 개를 붙여 앉았답니다.

진열된 음식 아래에 알록달록 다양한 색깔접시와 어린이용 식판이 있었어요.

음식은 일반 뷔페와는 다르게 종류가 간단했지만 모든 음식들이 신선하고 퀄리티가 있었어요.

해산물 종류는 광어, 밀치, 연어회 회 세 가지와 전복회, 멍게가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싱싱해 보이더라고요.

탕 종류로는 대구탕, 등갈비 묵은지 탕이 있었어요.

 

김밥, 초밥, 스테이크, 튀김, 새우, 양파, 버섯 등 뷔페에 대표적인 음식들은 다 있었어요.

그중에 가장 많이 먹었던 음식이 새우였어요. 새우가 굉장히 크고 신선하더라고요.

바로바로 구워서 올려주셔서 따뜻함과 가득 찬 살이 너무 맛있어서 접시를 비우고 다시 채울 때마다 새우를 가져왔답니다.

그릭 샐러드, 새우 샐러드, 아보카도 샐러드 등 종류별로 다양한 건강 샐러드도 있었어요.

다양한 과일, 음료, 치즈, 칩까지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무제한 와인 뷔페인 만큼 치즈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까지!

저기 브라우니가 정말 맛있었어요.

초코향 가득 꾸덕한 맛이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여기는 생맥주 코너인데 흑맥주, 보리맥주 두 가지가 있더라고요. 먹고 싶은 만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여기는 와인 코너예요.

화이트와인, 로제와인, 스파클링와인, 레드와인 등 와인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산도, 스위트함이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어 입맛에 맞는 와인을 찾아 먹기 좋더라고요.

와인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켄트호텔 스카이라운지 뷔페가 최고였어요.

바로 앞에 광안대교도 보이고 분위기도 맛도 너무 좋았답니다.

짠!

다음에 또 올래요~

 

 

켄트호텔 스카이라운지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29 15층 스카이라운지

매일 7:30~22:00

21:00 라스트오더

051-752-5305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