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부산 횟집 바로바로횟집

by kongdal 2023. 6. 3.
728x90
반응형

부산 횟집 바로바로횟집

바로바로횟집을 해운대 장산 좌동재래시장에서 처음 알게 되었어요. 그곳에서 먹은 회가 너무 맛있어서 장산에 가면 꼭 바로바로 횟집에 들러 포장해 가는 저의 횟집맛집이 되었어요. 그런데 바로바로횟집이 정관에도 있고 온천장에도 있더라고요.

 

프랜차이즈 횟집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광안리, 사상, 정관, 장산 등 부산곳곳에 있더라고요. 회 양, 퀄리티, 가격 세 가지가 만족되는 맛집이라 포장이나 배달주문할 때 참고하세요^^

 

이번에 금정구 온천장역에 위치한 바로바로 횟집에 다녀왔어요.

가게가 2층까지 자리가 여유롭답니다.

 

메뉴는 고급회 모둠회 소중대, 일반 모둠회 소중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급회와 일반회는 1만 원 정도 가격차이가 있어요.

 

주문한 메뉴

일반모둠회 50,000원

맥주 4,000원

뼈매운탕 4,000원

총 가격 58,000원

주문 후에 기본반찬으로 가자미구이, 샐러드, 땅콩, 상추, 깻잎, 마늘, 고추, 부추전, 메추리알, 땅콩이 나온답니다.

기본반찬을 먹고 있으니 회가 금방 나오더라고요.

모둠회 대 5만 원짜리 회예요.

연어, 광어 등 다양한 어종이 있어요. (한 가지는 어종을 잘 모르겠어요)

이자카야에서만 볼 수 있는 연어도 나온다니 정말 좋았어요.

회마다 식감도 다양하고 싱싱해서 좋았어요.

양도 많은데 가격도 착하고 바로바로횟집 너무 좋아!

정관, 장산 두 곳에 가봤는데 둘 다 만족했거든요. 믿고 먹게 되는 프랜차이즈 횟집이에요.

다 먹고 뼈매운탕에 산초가루 송송해서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답니다. 

바로바로횟집에서 회를 먹고 바로 근처 5분 거리에 소문난 초량할머니주꾸미도 있어서 2차로 거기가서 또 먹었네요. 

온천장역 맛집 참고하세요^^

[맛집&술집] - 온천장 맛집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

 

온천장 맛집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

온천장 맛집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가 체인점이라 온천장뿐만 아니라 양산, 동래에도 있더라고요. 저는 온천장에 있는 소문난 초량할매쭈꾸미집에 다녀왔어요. 오래된

kongdal77.tistory.com

 

바로바로횟집

부산 금정구 오시게로42번길 9

온천장역 4번 출구에서 144m

매일 12:30~22:00

051-556-898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