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정관 일일 수작 술집 진미채 팝순살후라이드

by kongdal 2023. 5. 28.
728x90
반응형

정관 일일 수작 술집 진미채 팝순살후라이드

정관에 스타벅스 골목 안쪽에 술집과 밥집들이 모여있는데요.

그곳에서 멀리서 보이는 수작 간판에 시골느낌의 장작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술집이 있더라고요. 

노란 조명에 입구에 수작의 메뉴 배너가 세워져있더라구요. 
메뉴를 하나씩 살펴보다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 들어가보았어요. 

입구에 들어가니 귀여운 강아지가 반겨주었어요. 강아지 집에 강아지 인형이라니 인테리어가 독특해서 너무 좋았어요. 

9시쯤이었는데 자리가 다 채워져서 웨이팅이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수작 술집은 실내 테이블도 있고 테라스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요즘 같은 날씨에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잔 하면 너무 좋죠~! 

첫 번째 웨이팅이었는데 저희 뒤로 점점 웨이팅 손님이 생겨나더라고요. 정관에서 여기가 핫플인가 보다 했어요.

수작에는 망고 하이볼 1잔 행사가 있었어요.

인스타 스토리나 게시물 태그 후 팔로우하여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망고 하이볼 1잔을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무조건 해야겠죠?

20분 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나더라구요.

테라스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완전 굿타이밍!

수작에는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 오더가 있어요. 태블릿 오더로 주문하니 메뉴들도 눈에 잘 들어오고 찾기도 쉬워서 편하더라고요.  

 

주문한 메뉴

진미채팝순살후라이드 17,900원

듀어스하이볼 5,900원

석류하이볼 6,900원

합계 30,700원

 

수작에는 하이볼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하더라고요. 듀어스하이볼, 망고하이볼, 오렌지얼그레이하이볼, 자몽하이볼, 석류하이볼, 베리하이볼 6종류가 있었어요. 석류하이볼과 얼그레이하이볼 중에 고민을 하다가 인기 있다는 석류하이볼을 주문하였어요.

짜잔!

석류하이볼과 듀어스 하이볼이에요.

둘 다 상큼한 과일인 만큼 상큼한 향이 나더라고요.

석류는 마실 때마다 씹히는 석류가 매력적이었어요.

알코올 맛이 거의 나지 않아요. 역시 하이볼은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술이에요. 

진미채팝순살후라이드예요.

진미채에 튀김옷이 입혀져 있어 굉장히 특이했어요. 

비주얼은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오징어 튀김과자 같은 느낌이었어요.

기름에 튀겨진 거라 그런지 살짝 느끼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진미채팝순살후라이드는 하이볼보다는 소주나 맥주랑 어울리겠더라고요.

진미채팝순살후라이드가 달달한데 소스맛까지 달달하니 전제척으로 느끼하고 달달한 맛이었어요.

허니머스터드나 매운 소스였다면 더 맛있었지 않을까 싶더라고요.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진미채팝순살후라이드는 제스타일은 아니었지만 하이볼은 맛있었답니다.

수작 정관 신도시점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8로 10 1층

매일 17:00~03:00

051-727-154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