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구매,방문후기

시타딘커넥트 호텔 하리 부산 오션뷰 가성비 숙소

by kongdal 2023. 11. 25.
728x90
반응형

시타딘커넥트 호텔 하리 부산 오션뷰 가성비 숙소

부산에 시내에 있는 호텔 숙소들이 대부분 주말에는 가격이 높은 편인데요.

해운대, 광안리 바다뷰는 아니었지만 영도 부산하리항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이 있더라고요.

가보고 깔끔해서 깜짝 놀라고 오션뷰에 따로 테라스가 있어 또 깜짝 놀랐답니다.

 

가격대비 만족감이 커서 추천해 봅니다.

시타딘커넥트 호텔 하리 부산 주차장은 네비주소를 치면 GS25 편의점이 나와요. 

부산 오션시티 푸르지오 주차장으로 가서 주차를 하면 된답니다.

 

시타딘커넥트 호텔 하리 부산 

토요일 숙소 디럭스킹 8만 원대 (날짜마다 가격이 다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차장이 넓고 깔끔하더라고요.

호텔로비로 가는 길이 아주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어 찾아가기 쉽더라고요.

주변에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엘리베이터 타는 곳도 아주 깔끔한 느낌이라 이동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어요.

호텔로비로 가는 길 편의점을 만났어요.

각종 과자 생필품 등 가득 채워져 있는 상품들

없는 게 없을 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거기다 주류 와인까지 다양하게 종류별로 많더라고요.

계산은 셀프!

편의점 셀프계산은 처음이라 하는데 좀 어려움이 있었어요. 그리고 차근차근 하니 되더라고요. 셀프로 계산해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24시간 운영을 하기에 필요한 물건이 있을 때언제든지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호텔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룸으로 올라갔어요.

복도나 엘리베이터 주변환경을 살펴보니 생긴 지 얼마 안 된 호텔 같았어요.

신축에 가격도 이렇게 저렴하다니.. 룸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방컨디션 인테리어를 보고 또 한 번 놀랐답니다.

짜잔!

킹사이즈 침대에 침대 앞에 TV가 있어요.

커튼은 열면 오션시티뷰에 둘이서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있답니다.

우와...

저기에 앉아서 커피나 와인을 먹으면 얼마나 감성감성하니 좋겠어요.

침대 컨디션도 깔끔

양쪽에 스탠드가 있고 편하게 물건을 올릴 수 있는 선반과 콘센트가 있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전체 불을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답니다. 움직이지 않고 침대에서 모든 것을 다 해결할 수 있어 좋았어요.

완벽한 호캉스!

수건재질의 가운도 있었어요.

약간 무겁긴 한데 샤워 후에 입기 좋더라고요.

여기는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은 옆으로 미는 문으로 되어있어요.

화장실은 공간이 조금 좁더라고요. 1인 샤워시설 같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화장실에는 칫솔, 치약, 면도기 등 세면도구등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깔끔!

세면대 밑에는 선반이 있는데 수건과 드라이기가 있어요.

여기는 샤워실이에요.

물이 많이 튀어 바닥에 물이 가득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문을 닫고 사용하여야 해요.

샴푸, 바디로션 향이 굉장히 좋았어요.

화장실을 살펴보고 다시 테라스로 돌아와 테라스 안을 살펴보았답니다.

테라스로 들어가니 작은 티 테이블에 의자 두 개가 있었어요.

앉아만 있는데도 기분이 좋았어요. 오션뷰는 언제 봐도 감성감성 좋더라고요.

저녁에 보면 더 이쁘겠다 싶었어요.

테라스 쪽에도 콘센트가 두 개나 있었어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여기에는 방음이 잘 안 되는 거 같았어요. 옆 호실인지 이야기하는 소리가 조금 들리더라고요.

테라스에는 커피포트와 캡슐커피머신이 있어요.

서랍을 열어보면 와인잔 두 개와 와인오프너 그리고 캡슐, 녹차, 일회용 컵

테라스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 모든 게 8만 원대에 즐길 수 있다니 믿기지가 않더라고요.

숙소를 살펴본 후 루프탑에 맥주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하여 가보았어요.

20층에 시미안 바가 있는데 거기에 수영장도 있더라고요.

미리 예약 후 이용가능하더라고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반짝반짝 샹들리에 조명에 실내 분위기가 좋았어요. 

실외로 가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시티뷰가 보이더라고요.

저녁 되면 너무 예쁘겠어요. 

반대편으로 가면 수영장 가는 길이 있어요.

수영장으로 올라가 보았는데 따뜻한 물이 이 날씨에 아주 딱이었어요.

저희는 수영장을 예약하지 않아서 즐길 수 없었는데 다음에는 수영장을 예약하고 와야겠어요.

남포동, 부산역, 영도, 송도에서 이동하기 가까운 곳이라 주변에 여행지도 많고 위치적으로도 굉장히 좋더라고요.

시타딘커넥트 호텔 하리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또 방문하고 싶네요.

추천! 합니다.

시타딘커넥트호텔 하리 부산

부산 영도구 동삼오션로 58

부산역 또는 남포역에서 버스 88번, 101번 탑승 후 30분 소요

0507-1480-1056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