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제주도 서귀포 가성비 호텔 타마라

by kongdal 2024. 6. 26.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서귀포 가성비 호텔 타마라

 

제주도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에 위치한 타마라 제주 호텔에 다녀왔어요. 6월 평일에 2박 3일로 묵었는데  특가로 66,000원 가격에 굉장히 가성비가 좋았어요. 가격 대비 호텔 컨디션도 만족스러웠고 특히 숙소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위치도 좋아서 여행 후 숙소로 돌아와 주변에서 맥주 한잔 하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가성비도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 포스팅해봅니다! 

 


주변

 

타마라 제주호텔 주변에는 도보로 갈 수 있는 맥도날드, 스타벅스, 이마트가 있었어요. 그리고 타마라 호텔에서 왼쪽으로 쭉 걸어가면 서귀포 신시가지 동네가 나오는데 그곳에는 신시가지 맛집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가성비 좋은 역전할머니 맥주와 크라운호프도 있더라구요. 여행 후 숙소로 돌아와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기 좋았어요.

자세한 위치는 포스팅 맨 아래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주차

 

타마라 제주 호텔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 만차인 경우가 자주 있는 거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휴가철이라 그런지 저희가 가는 날에는 숙소가 예약이 다 찼더라고요. 주차자리가 없애 주변 무료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어요. 

 

타마라 제주 호텔 주변에 주차 가능한 곳이 굉장히 많아 주차걱정은 없었답니다.

 

 


타마라 제주 호텔 시설 및 서비스

1회 용품 사용규제를 시행하고 있어 칫솔, 치약, 면도기, 나무젓가락, 이쑤시개 등 1회 용품은 제공하지 않더라고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구비되어 있지만 칫솔 치약은 개별적으로 준비해 왔어요.

 

프런트 운영시간: 07:00~00:00

재실정비시간: 10:00~15:00 

체크인: 15:00 이후

체크아웃: 11:00 이전


실내

 

무인 체크인을 하고 숙소 방으로 이동하였어요. 엘리베이터가 두대라 금방 탈 수 있어 편했어요.

 

숙소 복도가 굉장히 밝아 저녁 늦게 편하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엘리베이터를 지나면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어 음식을 데우기도 편했어요.


숙소 내부

 

숙소는 체크인 시 배정을 받는 걸로 특가 구매를 하였는데 트윈배드 더라고요. 배드가 넓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침대 매트리스는 흔들림이 많이 느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수면에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침실 옆에는 화장실이 있는데 변기와 샤워기가 살짝 분리되어있었어요. 

침실 쪽에 세면대가 있어요. 바깥에 다녀와서 손 씻기 편해서 위치가 괜찮더라고요. 커피포트와 종이컵 4개가 제공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2박에 10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이 정도 컨디션이면 가성비가 너무 좋아 만족했답니다.  

 

2박을 묵었을 때 객실 청소를 해주지 않더라고요. 객실에 들어가 청소를 한다는 게 손님입장에서는 불편할 수 있고 또 귀중품 분실 위험이 있어 그런 거 같았어요. 15:00까지 사용하던 수건과 쓰레기를 문 앞으로 꺼내 놓으면 수건과 물을 객실 앞으로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오히려 청소해 주시는 것보다 이렇게 해주시는 게 편했답니다.

재실정비시간: 10:00~15:00 


위치

 

타마라 제주 호텔

제주 서귀포시 김정문화로41번길 10-8

064-738-000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