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술집

광안리 맛집 해운대 31센치 해물 칼국수

by kongdal 2023. 1. 4.
반응형

광안리 맛집 해운대 31센치 해물 칼국수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해운대 31cm 해물 칼국수를 다녀왔어요. 맛, 가격, 양 세 가지가 만족되어 포스팅해 봅니다. 양이 어마어마 하니 놀라지 마세요.!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었는데 버스 정류장 이름이광안리 해수욕장이었어요. 자세한 위치는 포스팅 맨아래에 있습니다.

 

제가 부산 장산에 위치한 좌동 재래시장 본점에서 해물칼국수를 해운대31cm해물칼국수를 처음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조개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한 데다가 감자수제비까지 추가로 넣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지나가다가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가게 간판만 보면 반갑기도 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광안리에 가서 해운대31cm해물칼국수를 발견하여 한치 망설임 없이 가게를 들어갔어요. 먹어보고 난 후에 본점과의 차이를 이야기해 볼게요. 마지막까지 읽어주세요^^! 

가게를 들어가니 예약이되어있는 테이블이 많더라고요.

오호~! 여기 잘되는가 보다!

메뉴판에는 칼국수, 해물파전, 조개전골, 물총조개탕 등 대부분 해물탕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해물칼국수에는 생탁인데 생탁을 못 먹어서 아쉽네요. 혹시나 가게 되시면 생탁이랑 한번 같이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답니다.! 해물을 팔팔 끓여 만들어진 시원한 육수 담긴 칼국수 면을에 깍두기와 함께 호로롭하고 난 뒤에 생탁한 모금하고 국물 한번 먹어주면! 그게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더라고요. 

 

메뉴 주문

31cm 해물칼국수 2인 18,000원

콜라 2,000원

총금액 20,000원

 

감자수제비를 추가하려고 했으나 아쉽게도 메뉴에서 없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김치와 깍두기가 나왔어요. 깍두기는 약간 맛이 들어서 라면, 칼국수와 찰떡인 맛이고요 김치는 매워요. 입에서 매운 향이 퍼지는 정도의 김치라 한 번에 너무 많이 먹으면 입에 불이난 답니다. 속이 따가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맛있는 깍두기와 매운 김치!

10분 정도 기다리니 31cm 해물칼국수가 나왔어요. 살펴보니 바지락조개, 홍합, 가리비가 잔뜩 들어가 있었어요. 그리고 야채는 마늘, 파 그리고 고추가 들어가 있었어요.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사진으로 감이 안 올 수 도 있는데 3인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랍니다. 

요 면이 굉장히 쫀득쫀득했어요. 집게로 덜어서 먹고 또 한 그릇 먹고 이렇게 먹고 먹고 해서 사진과 같이 그릇을 살짝 채운정도 양이 6그릇이 나왔어요. 6그릇 정도 먹으니 면은 다 덜어먹고 조개만 왕창 남았더라고요. 바지락과 홍합이 굉장히 많아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터득한 방법이 조개를 다 까서 숟가락으로 퍼먹었답니다.

 

매운맛을 더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매운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얼큰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저희가 먹은 조개예요. 소름 돋는 게 이만큼 먹어도 조개가 더 남아있다는 사실!

놀랍지 않나요?!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광안점도 만족합니다.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좌동재래시장 본점과의 차이는 딱 하나!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조개종류가 다르더라고요. 좌동재래시장 본점은 바지락조개 대신 물총 조개가 들어가 있었어요. 광안점에는 물총조개탕이 메뉴에 따로 있더라고요. 조개 종류가 다르지만 두 곳 다 양이 많고 맛있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광안점

부산 수영구 광남로 144

(2호선 광안역 5번출구에서 679m)

(광안리 해수욕장 버스정류소 바로 앞)

매일 11:00~22:00

21:00에 라스트오더

051-758-773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