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구매

by kongdal 2020. 12. 28.
728x90
반응형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구매

나가서 노는걸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인데
코로나 덕분에 집에 있다보니
집콕놀이에 흠뻑 빠졌어요.

매일 새로운 요리를 해보기도하고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취미도
해보고~ 코로나가 종식되면
이시간도 다시오지 않겠지하고
열심히 즐기는 중이에요.

새벽에 잠이안와 쇼핑을 하다가
티몬에서 저렴한 가격에
시카고 피자를 보고 급 주문하게 된
상품이 도착했어요.

리얼 시카고 피자에요.
미니사이즈라 혼맥할때
하나씩 데워먹으려구요.

<조리방법>
자연해동 혹은 전자렌지에서 3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에 조리하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혼자서
한판은 거뜬히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에어프라이로 조리해봤어요.

에어프라이에 넣어서
설명서 보다 2분 더해서
5분으로 돌렸어요.

오우오우...
조리시간이 길었나..
좀 더 따뜻하게 먹고싶어서
길게 돌렸더니

피자의 수분을 빼앗아가서
건조해졌어요.

치즈가 늘어나지 않는 부작용이..
덕분에 하나 배웠네요.
설명서에 적힌대로하는게
제일 맛있는 조리방법이라는 것을~~~~
남아있는 피자는 설명서대로
3분 조리!!🙋‍♀️하겠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맛은 있었어요.
소스는 조금 건조한 느낌이 있었지만
가격대에 비해 피자토핑이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2분 더 조리한 덕분에
얇은 피자도우가 바삭바삭해져서
씹는 식감과 고소함이 더해졌어요.

혼술안주로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