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허닭 닭가슴살 큐브&닭가슴살 만두

by kongdal 2021. 8. 23.
728x90
반응형

허닭 닭가슴살 큐브&닭가슴살 만두

허닭 상품 구입해보았어요. 닭가슴살로 된 상품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종류별로 구입해서 맛본 결과 대부분이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특유의 닭 냄새로 인해 몇 번 먹다가 안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허닭 상품은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가 않더라고요. 닭가슴살 큐브를 활용해 송이버섯과 함께 볶아 먹기도 하고 콥 샐러드를 요리해먹기도 했답니다. 구매후기 및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티몬에서 무료배송으로 닭가슴살 비엔나, 닭가슴살 슬라이스, 한입 닭가슴살 큐브, 닭가슴살 만두를 구입했어요.

허닭 닭가슴살

닭가슴살 비엔나 145kcal 990원

닭가슴살 슬라이스 125kcal 1+1 2,900원

한입 닭가슴살 큐브 135kcal 1+1 2,900원

닭가슴살 만두 315kcal 1+1 3,900원

한입 닭가슴살 큐브 치즈맛이에요. 100g에 150kcal! 그리고 단백질 16g이에요. 송이버섯 한송이를 큐브 모양으로 썰어서 프라이펜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허브솔트를 조금 뿌려 볶아먹었어요.

한입 닭가슴살 큐브를 반으로 갈라보니 속이 꽉차있는 닭가슴살 속에 치즈가 살짝 들어가 있더라고요.

볶아서 그릇에 담았어요. 노릇노릇한 닭가슴살 큐브와 송이버섯이 허브솔트가 겻들여져 꿀맛이었답니다. 먹어도 먹어도 살이찌지 않는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아침에 한입 닭가슴살 큐브를 전자레인지에 대워 출근 준비하면서 하나씩 꺼내먹기도 했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까지 있어서 만족감이 높은 상품이에요.

속이 보이는 얇은 피의 닭가슴살 만두예요. 180g에 6개입이며 315kcal! 에요.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돌리면 된답니다.

물을 뿌리지 않고 돌려도 촉촉함이 보이더라고요. 투명한 피에 상품명처럼 속이 훤이 보이네요.

한입 먹어봤더니 각종 야채와 닭가슴살이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피가 쫀독쫀독해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간장을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간이 되어있어 맛있었어요.

재료

삶은달걀, 송이버섯, 한입 닭가슴살 큐브, 어린잎, 옥수수콘, 발사믹 드레싱

한입 닭가슴살 큐브로 콥 샐러드도 만들어보았어요.

한입 닭가슴살과 송이버섯을 프라이팬에 볶은 후 접시에 예쁘게 플레이팅만 하면 완성이랍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죠?

여기에 발사믹 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각종 건강한 한 끼 식사가 된답니다.

허닭 닭가슴살 상품 먹어본 결과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